우리집냥이가 마음놓고 달릴 수 있는 캣휠 추천 제품 8가지를 소개합니다. 캣휠은 워낙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, 그중에서 정말 평점이 좋고 소음이 적고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 위주로 가져왔습니다.
그래서 아래 제품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그 어디서 비교해보는 것보다도 좋은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같이 한번 보실까요?
캣휠 추천 HOT
1. 냥핏 무소음 캣휠 입문용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4.5
- 후기 건수: 79건
● 제품 특징
- 고양이가 돌리면 돌릴수록 더 신이나는 캣휠입니다. 고양이 시야 앞에는 장난감이 걸려있는데, 휠이 움직이면서 이 장난감이 달랑달랑하다보니 더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.
- 고양이는 장난감을 잡기위해 뛰기 시작하고, 휠의 움직임으로 인해 장난감은 더욱 활발하게 움직이며 고양이를 즐겁게 합니다.
- 사냥 놀이도 하면서 체력도 기르는 1석 2조의 캣 휠이라고 해서 많은 집사님들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.
- 가장 이상적인 눈높이로 마치 평지에서 사냥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- 얼마나 품질에 자신감이 있었는지, 1개월 내에 사용해보고 만족하지 않는다면 환불을 진행해준다고 합니다.
2. 비와이몰 고양이 캣 휠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4.5
- 후기 건수: 219건
● 제품 특징
- 더 넓어진 트랙패드 덕분에 고양이가 마음껏 달리다가도 이탈될까 싶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.
- 조금 튼실하고 통통한 고양이도 충분히 넉넉하게 탈 수 있는 사이즈인데요, 안정적인 받침대와 함께 층간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조용한 롤러를 적용했습니다.
- 오로지 고양이의 편의만을 생각해 설계한 제품으로, 제품 구성에 사용된 소재는 친환경으로만 구성했습니다.
- 건강한 반려묘의 생활을 지원하면서도 집안 내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미관으로 집사님과 냥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.
- 휠 마감처리가 우수하여 매끄럽게 탑승이 가능하고, 잠금장치가 있어 냥이가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잡아줍니다.
- 또한 이동중에 모서리에 찍히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측면을 부드러운 곡선 형태로 설계했습니다.
3. 시티캣 친환경 캣휠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5.0
- 후기 건수: 36건
● 제품 특징
- 양이의 취향을 온전히 반영한 모델이라고도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, 환경적으로도 고민을 많이 하여 자작나무라는 우수한 목재를 사용함으로써 품질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.
- 접착제로 만든 캣휠을 지양하고 오로지 튼튼한 자작나무를 이용해 제작함으로써 견고하고 튼튼하게 지었습니다.
- 온 힘껏 달리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균형감각을 가지고 있으며, 무게가 많이 나가거나 골격이 큰 고양이도 안심하고 내달릴 수 있습니다.
- 하단 휠을 돌리는 바퀴는 소음을 줄이는 설계를 적용하여 집 안을 조용하게 할 뿐만 아니라 아랫층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도록 했습니다.
- 넉넉한 사이즈로 고양이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기 때문에 하중이 최대 8KG 까지 나가는 고양이들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.
4. Runcats런캐츠 캣휠 캣타워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5.0
- 후기 건수: 298건
● 제품 특징
- 예쁜 모양과 감각적인 색상이 잘 어우러진 하나의 인테리어 가구로도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- 소음없는 베어링을 사용해서 휠이 부드럽게 회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, 역학적 과학 원리를 적용해 고양이가 편안한 상태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- 소음 기기로 휠이 돌아갈 때 나는 소음 정도를 측정했는데, 일반 도서관에서 나는 소음 수준이기에 무척 조용합니다.
- 그리고 너무 가볍거나 무거운 휠을 지양했습니다. 전자의 경우 양이가 너무 빠르게 회전을 시킬 때 휠을 이탈해 다칠 위험이 있고, 너무 무거운 경우 고양이의 무릎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.
- 그래서 고양이의 힘 7, 캣휠의 회전력 3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. 일종의 황금비를 적용한 것입니다.
5. Garrl 고양이 캣휠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4.5
- 후기 건수: 92건
● 제품 특징
- 양이의 즐거움과 운동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가치 아래 탄생한 제품입니다.
- 틈새를 최소화 하여 고양이가 이동하거나 달릴 때 틈에 발이 끼지 않도록 했습니다. 휠이 돌아가고 있는 상태에서 발이 끼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이 특성은 필수적이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.
- 아무리 세게 회전을 하더라도 덜컹거리지 않으며 거치대에 정확히 고정되어 있어 안정적입니다.
- 만약 집을 비워야 할 때에는 휠을 잠글 수도 있습니다. 주인이 없는 때 잘못 돌리다가 다칠 수 있는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는 것입니다. 그래서 집사님도 걱정없이 외출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.
6. Yeriga 고양이 캣휠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5.0
- 후기 건수: 62건
● 제품 특징
- 양이의 전용 놀이터가 되기도 하고, 또 집사님도 휠에 고양이를 앉고 앉아 책을 읽거나 휴식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.
- 특히 오랜 기간 방치했을 때 각종 오염원이 잔류하지 않도록 했습니다. 곰팡이가 피어나는 것을 방지했고, 덕분에 그로인해 발생하는 악취도 방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- 휠을 구성하는 골격은 간단하게 겹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금방 설치할 수 있습니다.
- 휠과 받침대는 서로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결이 필요할 때 언제든 세척을 용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.
- 색상은 총 3가지가 있습니다. 그레이와 핑크, 스카이가 그것인데요, 색상은 구매자의 취향껏 구매하시거나 캣휠을 놓을 곳의 인테리어 분위기를 보고 결정하셔도 좋습니다. 진한 색상이 아닌 연한 색상으로 우유빛깔을 연상시킵니다.
7. 집사의반격 스타캣휠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5.0
- 후기 건수: 49건
● 제품 특징
- 체계적인 소음 저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캣휠은 아마 이 제품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
- 식탁의자 다리끊는 소리를 방지하기 위해 헝겊과 같이 생긴 다리 주머니를 씌워놓는 것처럼 기존의 제품에는 하대발이라는 것을 하단에 씌워놔야 했으나 이제 더이상 그런 것이 필요없게 되었습니다.
- 그리고 집사님이 놀아주지 않아도 스스로 흥미를 유발하여 휠을 돌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. 독특하게도 물고기 모양의 인형이 물줄기로 묘사된 부분을 따라 이동하게 되는데, 고양이는 이것을 잡기 위해 휠을 더욱 힘차게 돌리게 됩니다.
- 운동을 싫어했던 고양이도 이 캣휠 하나로 운동에 대한 흥미를 되찾을 수 있게 됩니다.
8. 런캣 채색 캣휠 무소음
● 고객 종합 평가
- 평점: 5.0/5.0
- 후기 건수: 19건
● 제품 특징
- 크게크게 제작된 사이즈로 냥이들의 허리 부담을 낮추는 모델입니다. 우다다 뛰어도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나는 소음 수준을 초과하지 않습니다.
- 조립형으로 설치하게 되는데, 5분 내로 완성할 수 있어 여자분들도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.
- 고양이 발이 끼지 않도록 틈새를 완벽히 차단했으며 휠 내부에 부착하는 패드는 언제든지 탈착이 가능해 세탁할 수 있습니다.
- 실제로 조립을 해 놓으면 옆으로 밀어봐도 잘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고, 바퀴 역시 소음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.
- 보통의 가정에서는 흰색으로 선택하면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지배적이었습니다.
◆ 직접 검색해 보세요! ◆
같이 읽어볼만한 컨텐츠
Contents